TYPE ON

일본판 포켓몬스터 썬문 등을 산 특전으로 포켓몬센터에서 알로라 아트북을 함께 보내줬다. 설레는 마음에 포장을 뜯고 조심스럽게 살펴봤다.


기존에 공개됐던 커버 아트. 다만 자세히 나온 이미지는 없어서 나름 현존하는 사진 가운데(?) 가장 자세히 찍은 사진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다. 스타팅 3종, 전설의 포켓몬 등 이번에 새롭게 나오는 포켓몬들이 알로라 지방의 배경에 그려져 있다.


냐오불과 따라큐.


누리공과 토게데마루 등.


나몰빼미, 암멍이 그리고 영구스 등.


산뜻하고 다채로운 색감이 하와이스러운 분위기를 잘 표현한 것 같다.


뒷면의 포켓몬스터 썬문 로고.


그리고 포켓몬센터 로고. Not for sale. 우리나라에서 중고구입 말고 따로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모르겠다.


뒤에서부터 열어보니 무슨 스페셜 CD가 들어있다.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지만 주말까지 참기로...

(추가) 이 CD의 정체는 바로 음악 CD! 주제곡, 포켓몬센터 음악, 마을 BGM 등의 게임 내 음악이 일부 들어있다. 인상적인 건 게임 타이틀 답게 마을 배경음악이 낮과 밤이 따로 있다는 사실! 낮에는 하와이스러운 느낌의 음악이라면 밤에는 재즈풍으로 편곡되어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게임에서 직접 듣는 것도 매우 기대된다.


본격적으로 내용을 살펴봤다.


열자마자 여주인공과 알로라 배경의 일러스트가 펼쳐진다. 모든 시리즈의 주인공마다 개성이 있지만, 이번 여주인공을 가장 귀엽게 잘 만든 것 같다.


이번에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인 캡틴 마오. 알로라 지도, 캐릭터 디자인 및 설정, 새로운 기능 소개 등이 일러스트로 들어있다. 다 확인한 건 아니지만 일부는 공식 웹사이트에도 소개된 이미지들이다. 분량이 아주 많진 않지만 소장가치가 있기에 비싼 돈 주고 3DS와 더블팩을 모두 산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 아트북도 주말에 더 여유를 갖고 천천히 봐야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