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N

지난 주 쯤에 메가박스에서 포텐터져 콤보를 예약주문 받았을 때 운 좋게도 하나를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포텐터져 콤보는 음료와 팝콘 외에 노트 4권과 엽서 4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텐터져 콤보 외에 현장에서 판매하는 「너의 이름은.」 일반 콤보도 있는데 구성이 살짝 다릅니다. 특전으로 노트 4권, 엽서는 4종 중 1개가 무작위로 들어가고 에코백이 포함돼 있습니다. 영화관별 재고상황에 따라 포스터도 주는 곳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엽서 4종을 모두 모으거나 4개 중 인기있는 (미츠하가 메인으로 등장하는 A, D) 세트를 구하기 위해 중고거래도 많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 면에서 봤을 때, 포텐터져 콤보가 콤보 가운데에선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물론 엄밀히 말했을 때 절대 싸진 않지만 팬심을 감안했을 때 그렇습니다. 그리고 일반 세트의 가격(22,000원)이 더 높은 이유가 에코백 때문인 것 같은데 저처럼 에코백을 사용할 일이 없으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원래 포텐터져 콤보를 코엑스점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했었는데 계획과 다르게 신촌점에서 보게 돼서 사용하지는 못했지만 거기서도 일반 콤보를 구입하게 돼서 앞서 언급한 노트 4권, 엽서 1종, 에코백, 그리고 포스터를 모두 얻게 됐습니다. 마침 최근에 OST를 부른 일본 밴드 RADWIMPS의 메인 보컬 노다 요지로씨의 무대인사가 있어서 코엑스점으로 예약을 하고 포텐터져 콤보 교환권도 이용했습니다. 이로써 노트 각 2권씩, 엽서 4+1종, 포스터, 에코백 등의 특전이 갑자기 한 손에 모두 들어왔습니다.


표지와 내부 종이 질에 상당히 신경 쓴 기분이 듭니다.


노트는 앞뒤 각각에 다른 디자인이 프린팅 되어 있는데, 우연히 2권씩 모으게 되어서 노트들의 앞뒤면 나란히 놓아 봤습니다. 두 번째 디자인 빼곤 앞뒤로 두 주인공이 한 번씩 나와서 대칭을 이루는 게 보기 좋았습니다. 만약 이 사진들을 찍기 위해 노트를 펼쳐서 뒤집어야 했다면 마음이 정말 아팠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잘 나와서 쓰기 아까운 면도 있지만 두 권씩이나 있으므로 한 권씩은 사용해야겠습니다. 물론 겉면 디자인이 훼손되지 않게.


엽서는 잘 알려진대로 4종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A, D 그리고 B, C세트가 함께 묶여 있고 인터넷을 열심히 한 결과 전자에 대한 선호도가 훨씬 높은 걸로 보입니다. 총 40장의 장면들이 들어있고 단순히 바라보기만 해도 영화의 장면들이 떠오를 정도로 이미지들을 잘 선정했습니다.


에코백은 「너의 이름은.」 콤보에만 들어있습니다. 박스를 열어서 펼처보면 타키와 미츠하의 귀여운 SD 버전 캐릭터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보니 메가박스에서 포텐터져와 일반 콤보 추가 물량을 예약 받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지금까지 나왔던 각종 특전들과 콤보를 생각해보면 그리 빠르게 소진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난 주 일요일에 풀렸던 클리어파일만 해도 당일 오후에 가도 여유롭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재발매 됐던 콤보의 경우도 재발매 당일에만 한정 디자인 컵이 부족했지, 그 이후에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 손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한정 수량이니 노트나 엽서, 그리고 에코백을 갖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꼭 사야할 콤보라고 생각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